(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과 열애설...소속사 “친한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25)과 '솔로지옥' 출신 방송인 문세훈(28)이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SNS를 중심으로 '소연,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됐다.
게시물 속에는 소연과 문세훈이 백화점에서 옷을 구매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SNS를 중심으로 ‘소연,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됐다.
작성자는 해당 사진이 지난 6월 찍은 것이라고 했다. 게시물 속에는 소연과 문세훈이 백화점에서 옷을 구매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이 퍼지며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하지만 문세훈 소속사 초록뱀이앤엠 측은 지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한 사이 일뿐”이라며 “진짜 사귀면 어떻게 백화점을 그렇게 대놓고 돌아다니겠냐”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문세훈은 2021년 방송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1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초록뱀이엔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연은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 후 ‘라타타’, ‘한’, ‘세뇨리타’, ‘덤디덤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CGV, 이준호 日 솔로 데뷔 10주년 콘서트 생중계[공식]
- ‘슈돌’ 최강창민, 나은 만났다...“SM의 희망이 되어 줄래?”
- 정동원, 9월 1일 선공개곡 발매...‘어머나’ 윤명선과 의기투합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 거짓말 또 들었다 ‘충격’
- 오펜하이머·콘유, 부동의 1·2위[MK박스오피스]
- ‘순정복서’ 첫방 시청률 2%로 출발...김소혜 이상엽의 첫만남
- 한매연 이어 연제협도 “‘그알’ 피프티 피프티 편 편파 보도 사과해” (전문)
- ‘결혼지옥’ 이소정, 알콜의존·공황발작 “남편 만나고 문제 생겨”
- 한매연 “‘그알’ 피프티 편, 공정·공익성 상실, 편파보도 사과하라” (전문)
- 前 펜싱 국대 남현희, 공효석과 이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