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석 “남현희와 합의 이혼…서로 언급 않았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와 결혼생활 12년 만에 이혼한 전 사이클 선수이자 지 사이클 대표인 공효석이 이혼 심경을 밝혔다.
20일 공효석은 개인 채널에 "남현희와 합의 이혼했다"며 "저와 전처(남현희)에게 서로를 언급하지 않으면 감사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요즘 안 좋은 이야기로 저를 언급하는 분들이 많다"며 "타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을 쉽게 언급하지 않으면 좋겠다. 서로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공효석은 개인 채널에 “남현희와 합의 이혼했다”며 “저와 전처(남현희)에게 서로를 언급하지 않으면 감사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요즘 안 좋은 이야기로 저를 언급하는 분들이 많다”며 “타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을 쉽게 언급하지 않으면 좋겠다. 서로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공효석은 사이클 선수 출신으로, 남현희 보다 5세 연하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남현희와 교제를 시작해 2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1년 결혼했다.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온 가족이 출연해 단란한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CGV, 이준호 日 솔로 데뷔 10주년 콘서트 생중계[공식]
- ‘슈돌’ 최강창민, 나은 만났다...“SM의 희망이 되어 줄래?”
- 정동원, 9월 1일 선공개곡 발매...‘어머나’ 윤명선과 의기투합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 거짓말 또 들었다 ‘충격’
- 오펜하이머·콘유, 부동의 1·2위[MK박스오피스]
- ‘순정복서’ 첫방 시청률 2%로 출발...김소혜 이상엽의 첫만남
- 한매연 이어 연제협도 “‘그알’ 피프티 피프티 편 편파 보도 사과해” (전문)
- ‘결혼지옥’ 이소정, 알콜의존·공황발작 “남편 만나고 문제 생겨”
- 한매연 “‘그알’ 피프티 편, 공정·공익성 상실, 편파보도 사과하라” (전문)
- 前 펜싱 국대 남현희, 공효석과 이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