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조우종, 홀로 단칸방 생활 “피치 못할 사정”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아내 정다은과 각자 지내고 있다고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말미에는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부부의 합류가 예고됐다.
아나운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17년 부부가 된 조우종과 정다은은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조우종, 정다은 부부의 이야기는 28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아내 정다은과 각자 지내고 있다고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말미에는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부부의 합류가 예고됐다.
하지만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정다은을 볼 수 없었다. 홀로 사전 인터뷰에 나선 조우종은 아내에 대해 “서울대학교를 졸업했고 전교 1등 경험도 있다. 모든 것에 엘리트고 완벽주의”라고 소개했다.
아나운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17년 부부가 된 조우종과 정다은은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알콩달콩한 세 식구 일상이 그려질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영상에서 조우종은 단칸방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조우종은 “피치 못 할 사정이 있어서 가족들과 떨어져서 생활하고 있다”라면서 “내가 못 느끼는 철조망 같은 게 마음에 쳐져 있지 않나”라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우종, 정다은 부부의 이야기는 28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 시도’ 아내에 “진짜 뛰어라” 사진 찍은 남편…오은영 충격 (오은영 리포트)[TV
- 안소희 비키니 자태…빈백에 누워 과감한 포즈 [DA★]
- 던 “되게 매력적” 그윽한 눈빛…이진호 “여자친구?” 추궁 (에이리언 호휘효)
- 연제협, ‘그알’ 편파 보도 주장 “책임자 징계+정정 보도해야” [공식]
- 유혜리 “이휘향에게 쓰러질 때까지 맞아, 벌 받는다 생각” (같이 삽시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