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보이는 것 이상의 에너지 가져”[화보]

김지우 기자 2023. 8. 22.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있지 유나. 엘르 제공



있지 멤버 유나가 힘찬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22일 유나와 함께한 엘르 9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런던에 사는 사랑스러운 소녀를 상상하며 진행, 유나는 다채로운 콘셉트를 능숙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지난 7월 31일 발매된 있지 미니 7집 ‘KILL MY DOUBT’ 활동 중인 유나는 평소에도 스스로를 믿는 편이냐는 질문에 “나를 믿는다기보다는 내가 쌓아온 시간을 믿으려고 한다. 일이든 사람과의 관계든 보내온 시간에 대한 믿음을 갖고 그 경험을 토대로 현실적인 판단을 내리려고 한다”고 답했다.

이어 “순간 집중력이 좋은 편이다. 몸을 쓰는 것도 좋아하는 편인데 예를 들어 운동할 때는 내 목표에만 집중하면 되지 않나. 그런 시간이 있다는 것 자체가 삶에 활력이 된다”고 말했다. 유나는 초등학교 시절 학교 플로어볼 대표팀으로 활약했던 추억에 대해 “운동을 마치고 친구들과 모여 앉아 간식을 먹을 때 가장 즐거웠다. 피자를 몇 판씩 시켜 먹고는 했다”고 전했다.



있지 유나. 엘르 제공



이번 활동을 어떤 마음 상태로 마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냐는 질문에는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상태이길 바란다”며 “밝고 시원시원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지금도 종종 듣지만 나는 보이는 것보다도 더 큰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그런 면을 더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자신감 있다”고 다짐했다.

있지 유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