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머니 하나통장 시즌2, 9월 중 출시···사전 알림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지난해 11월 하나은행과 손잡고 선보인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를 9월 중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1의 성원에 힘입어 혜택을 더욱 강화해 시즌2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계좌 수 제한으로 이전에 가입을 놓친 사용자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지난해 11월 하나은행과 손잡고 선보인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를 9월 중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접수가 시작된 시즌2 상품의 금리는 시즌1 때와 동일한 최대 연 4%다.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예치금 한도는 10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늘었다.
△네이버페이 온라인 결제 시 최대 3% 포인트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최대 7%) △현장 결제 시 2배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4배)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이용 시 1.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월 최대 1만 원 한도) 등 적립 혜택도 적용된다.
시즌2 혜택은 시즌1 가입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네이버파이낸셜은 해외 QR 현장 결제 관련 혜택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달 상품 출시 시점에 공개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1의 성원에 힘입어 혜택을 더욱 강화해 시즌2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계좌 수 제한으로 이전에 가입을 놓친 사용자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아기 욕조’였는데 이런 일이…“환경호르몬 기준치 600배 검출”
- 고현정 일본에서 일냈다…日 인기배우의 눈물 '마스크걸·무빙 보자마자 빠져드는데 일본은 왜
- '배달 왔어요' 음식 가져간 배달기사…알고보니 '도둑'이었다
- '신생아 98만원에 사서 300만원에 팔았다'…아기 중고거래 '충격'
- DJ소다 성추행 20대 일본男 '술김에 가벼운 마음이었다'
- 국내 비거주 외국인 부동산 매수 때 위탁관리인 지정·신고해야
- 베스트셀러 작가로 컴백하는 조국…'자연인 조국'이 지난 10년 간 겪은 일 담았다
- '초주검 만들고 쾌유? 짐승'…'신림 등산로 성폭행' 피해자 동료 '울분'
- “문콕? 아예 때려 부숴놨다”…블랙박스 찍힌 범인 행동 '화들짝'
- '초주검 만들고 쾌유? 짐승'…'신림 등산로 성폭행' 피해자 동료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