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소년시대’ 임시완X이선빈과 호흡 기대 UP

김도곤 기자 2023. 8. 22.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혜원. 에잇디엔터테인먼트



강혜원이 임시완, 이선빈 등과 호흡을 맞춘다.

강혜원은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 모든 남학생의 마음을 뒤흔드는 강선화 역으로 캐스팅됐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첫 정극 데뷔 후 ‘청춘블라썸’을 통해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받은 강혜원. ‘소년시대’에 참여해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는 중이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외톨이 병태가 어느 날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강혜원은 이전 작품들에서도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사랑받았던 만큼, 이번 ‘소년시대’ 강선화 역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진다.

특히 강혜원이 ‘소년시대’에서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등 쟁쟁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점도 흥미로운 포인트다. 부여 농고의 ‘일짱’이 돼버린 장병태 역의 임시완 그리고 부여의 흑거미 박지영으로 등장하는 이선빈, 일대 학교를 평정한 아산 백호 정경태 역의 이시우까지. 강혜원이 극 중 이들과 어떤 이야기를 그리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강혜원이 출연하는 ‘소년시대’는 올 하반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