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와 손잡고 체험 공간 운영

김서온 2023. 8. 22. 0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와 손잡고 내달 24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한 여름 방의 꿈'을 콘셉트로 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다방의 체험 공간은 앱솔루트와 스티키 몬스터랩이 협업한 '앱솔루트 그라운드(ABSOLUT GROUND WITH STICKY MONSTER LAB)' 팝업스토어 내 '나답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꿈꿀 때, 다방'이란 슬로건으로 꾸민 릴렉스존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 내 '한 여름 방의 꿈' 콘셉트 공간 조성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와 손잡고 내달 24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한 여름 방의 꿈'을 콘셉트로 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다방의 체험 공간은 앱솔루트와 스티키 몬스터랩이 협업한 '앱솔루트 그라운드(ABSOLUT GROUND WITH STICKY MONSTER LAB)' 팝업스토어 내 '나답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꿈꿀 때, 다방'이란 슬로건으로 꾸민 릴렉스존이다.

자취방의 로망을 그대로 실현한 공간이며, 다방이 서비스 운영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다. 온라인으로 다방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내달 24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한 여름 방의 꿈'을 콘셉트로 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사진=스테이션3]

다방의 릴렉스존은 자취방에서 홈술을 즐기듯 앱솔루트 콘텐츠와 제품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릴렉스존에는 빈백 소파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요기보' 제품이 비치돼 간단한 안주나 음료를 앉아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자취방에 들어가듯 실내화를 갈아 신고 들어가도록 해 방문객들에게 자취 로망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해 다방의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릴렉스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앱솔루트 그라운드'는 앱솔루트와 스티키 몬스터랩이 협업해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로, 앱솔루트 브랜드의 캠페인 '본 투 믹스(Born to Mix)'와 함께 핵심 메시지인 '어우러짐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