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르디올라도 똑같은 사람이네…맨체스터에서 주차 위반 티켓 끊기고 ‘짜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도 주자 딱지를 피해갈 수는 없었다.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22일(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이 맨체스터에서 주차 위반으로 딱지를 끊겼다. 그는 해당 직원과 이야기를 나눴고 주차 위반 티켓을 걷어낸 뒤 자리를 빠져나갔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과르디올라 감독은 주차 직원의 사진 촬영은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터에는 과르디올라가 주차 위반 티켓을 보고 반응하는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맨체스터 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도 주자 딱지를 피해갈 수는 없었다.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22일(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이 맨체스터에서 주차 위반으로 딱지를 끊겼다. 그는 해당 직원과 이야기를 나눴고 주차 위반 티켓을 걷어낸 뒤 자리를 빠져나갔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과르디올라 감독은 주차 직원의 사진 촬영은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터에는 과르디올라가 주차 위반 티켓을 보고 반응하는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과르디올라는 지인으로 보이는 누군가와 인사를 나눈 뒤 차를 확인한다. 주차 위반한 사실을 거듭 확인한다. 이후 주차 위반 티켓을 다소 신경질적으로 걷어내며 차에 오른다. 맨시티는 오는 27일 셰필드 유나이티드 원정길에 오르는데, 떠나기 전 맨체스터에서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보인다.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는 2023~2024시즌에도 ‘트레블’에 도전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컵대회는 물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도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서장훈 “정신차려라”.. 19세 미성년자 조카와 바람난 남편→정리 못하는 아내 (물어보살) [종합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하니, ♥양재웅과 공개 연애 들킨 이유? “내가 너무 핫해서.. 안 가리고 그냥 다녀”
- 레드벨벳 조이에게 “아, 좀 비켜” 고함친 SBS 직원->논란 뒤 사과
- 이소정 “母, 키워준 값으로 2억9천만원 요구..존재가 항상 죄인이었다”(‘결혼지옥’)[SS리뷰]
-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과 백화점 데이트? “친한 사이일 뿐”
- 이열음, ‘비상선언’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배우 사생활, 확인 불가”
- 김밥 남긴 손지창, 3kg 감량 고백.. 연매출 80억 대 CEO 3년간 ‘매출 0원’ (동상이몽2)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