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테옴텍, 中 상해 애완용품 전시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외진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프로테옴텍이 중국 상하이 신전시장에서 열리는 '올해 상해 애완용품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중국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시회인 '상해 애완용품 전시회'는 1997년부터 매년 중국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 전시회다.
중국 바이어와의 상담을 통해 수출·공급 계약 논의를 진행하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동물용 알러지 진단제품의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체외진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프로테옴텍이 중국 상하이 신전시장에서 열리는 '올해 상해 애완용품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중국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시회인 '상해 애완용품 전시회'는 1997년부터 매년 중국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22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25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전시회를 찾았다.
프로테옴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적은 양의 혈청으로 알레르기 원인물질을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동물용 알러지 진단 제품인 '애니티아(개·고양이용)'를 선보였다.
중국 바이어와의 상담을 통해 수출·공급 계약 논의를 진행하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동물용 알러지 진단제품의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