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흐마니노프', 10월 대만 타이페이 공연예술센터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사 HJ컬쳐의 창작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대만에 진출한다.
HJ컬쳐는 '라흐마니노프'를 오는 10월 대만 타이페이 공연 예술 센터에서 막을 올린다고 22일 밝혔다.
'라흐마니노프'의 대만 공연이 이뤄지는 타이페이 공연 예술 센터는 1500석 규모를 자랑하는 대만의 대표 랜드마크다.
'라흐마니노프' 대만 공연은 오는 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타이페이 공연 예술 센터 그랜드 시어터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유덕·유성재 등 한국 배우들 출연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HJ컬쳐의 창작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대만에 진출한다. HJ컬쳐는 ‘라흐마니노프’를 오는 10월 대만 타이페이 공연 예술 센터에서 막을 올린다고 22일 밝혔다.
‘라흐마니노프’의 대만 공연이 이뤄지는 타이페이 공연 예술 센터는 1500석 규모를 자랑하는 대만의 대표 랜드마크다. 이번 공연은 한국 배우들이 참여하는 오리지널 팀의 무대로 꾸며진다. 라흐마니노프 역에 박유덕, 안재영, 정욱진, 김현진, 니콜라이 달 역에 유성재, 김경수, 임병근, 정동화가 출연한다.
공연의 또 다른 주인공인 피아니트스로는 김여랑, 조영훈이 참여한다. HJ컬쳐는 이번 공연을 위해 이탈리아 파지올리 피아노를 특별히 준비했다. 제작사 측은 “피아노부터 모든 세부사항 하나하나 체크하며 대만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만 관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관객과의 대화, 배우들이 참여하는 사인회 및 악수회, 스페셜 커튼콜과 포토 데이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흐마니노프’ 대만 공연은 오는 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타이페이 공연 예술 센터 그랜드 시어터에서 열린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지 줍기’가 웬말…노인 일자리 골라서 선택해요”
- “롤모델 유영철” 12가지 행동수칙…묻지마 살인 공익요원[그해 오늘]
- “술 먹고 가벼운 마음에”…‘DJ 소다 성추행’ 관객 3명 고발당했다
- 어린 아들이 말리는데도…외국인 아내 목 졸라 살해
- “성관계 왜 안 해?” 노래방서 거절한 남친에 깨진 맥주병 휘둘러
- “단속 나간다” 도박 중인 옛 동료에게 알려준 경찰
- ‘김영란법’ 손질, 식사비만 ‘쏙’ 빠졌다… 관계자 발언 들어보니
- [써보니]色다른 ‘속보임’…"지루함은 없다" 낫싱 ‘폰투’(영상)
- '느린공의 미학'...돌아온 류현진에게 모이어 향기가 난다
- 익산 편의점서 총기 든 강도 침입…경찰, 3시간 만에 검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