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위협적 반려견 체형 변화 걱정NO “절대 하네스 말고 목줄”(개훌륭)[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형욱이 목줄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가정을 찾은 강형욱은 "왜 목줄을 하지 않는지" 물었다.
딸 보호자는 "이게 체형이 변한다고 해서, 목줄은 안 좋구나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하네스가 애들이 편해서 많이 쓰는데. 아무래도 위협적인 개들은 위협하기 편하겠죠"라며 더 거센 통제가 가능한 목줄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강형욱이 목줄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8월 21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짖음과 입질이 고민인 닥스훈트 가정이 그려졌다.
이날 고민견은 5살 닥스훈트 희망이였다. 희망이는 다른 사람이나 강아지, 심지어는 가족들에게도 망설임 없이 짖고 물림 사고를 냈다.
가정을 찾은 강형욱은 "왜 목줄을 하지 않는지" 물었다. 딸 보호자는 "이게 체형이 변한다고 해서, 목줄은 안 좋구나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강형욱은 "저걸 해서 체형 변하기가 얼나나 힘든 줄 아세요"라고 되물었다.
그는 "하네스가 애들이 편해서 많이 쓰는데. 아무래도 위협적인 개들은 위협하기 편하겠죠"라며 더 거센 통제가 가능한 목줄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블랙핑크 리사, 무대 위 어깨끈 풀리는 사고…의연한 대처 눈길
- ‘미국판 효리네 민박’애쉬튼 커쳐♥밀라 쿠니스 美 해변 집 공유숙박 오픈 [할리우드비하인드
- 이열음, 21세 연상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 “친한 사이,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