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 경북교육청에 폴라리스 Docs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라리스오피스(041020)가 경상북도교육청과 문서 협업 솔루션 '폴라리스 독스(Polaris Docs)'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폴라리스 독스는 다수의 사용자가 하나의 문서를 동시에 편집, 공유,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문서 협업 솔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폴라리스오피스(041020)가 경상북도교육청과 문서 협업 솔루션 ‘폴라리스 독스(Polaris Docs)’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고객사의 시스템 환경에 맞춘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으로 관리부터 보안까지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는 이미 주요 정부기관을 비롯해 에너지 공기업, 금융 공기업 등에 공급된 바 있다.
회사 측은 “경북교육청은 업무 생산성을 강화하고 불필요한 업무과정을 줄일 수 있는 안정적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폴라리스 독스를 채택했다. 기존에 사용 중인 업무용 메신저와 연계한 공동 편집 솔루션을 구축해 사용자 간 파일 공유 설정을 용이하게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폴라리스 독스는 보안을 중요시하는 고객 니즈에 맞추어 내부망에 온프레미스(사내구축형)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다”며 “그룹웨어, 문서중앙화, 메신저 등 기존의 업무도구들과도 유기적인 연계가 가능해 스마트워크플레이스 환경 조성을 위한 필수적인 협업 오피스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향후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인공지능(AI)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AI’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오피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업과 정부 간 거래(B2G), 기업간 거래(B2B)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지 줍기’가 웬말…노인 일자리 골라서 선택해요”
- “롤모델 유영철” 12가지 행동수칙…묻지마 살인 공익요원[그해 오늘]
- “술 먹고 가벼운 마음에”…‘DJ 소다 성추행’ 관객 3명 고발당했다
- 어린 아들이 말리는데도…외국인 아내 목 졸라 살해
- “성관계 왜 안 해?” 노래방서 거절한 남친에 깨진 맥주병 휘둘러
- “단속 나간다” 도박 중인 옛 동료에게 알려준 경찰
- ‘김영란법’ 손질, 식사비만 ‘쏙’ 빠졌다… 관계자 발언 들어보니
- [써보니]色다른 ‘속보임’…"지루함은 없다" 낫싱 ‘폰투’(영상)
- '느린공의 미학'...돌아온 류현진에게 모이어 향기가 난다
- 익산 편의점서 총기 든 강도 침입…경찰, 3시간 만에 검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