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매니저로 인연 맺은 대표 설립 신생 마이네스트컴퍼니에 새 둥지
배우 김민정이 오래전 자신의 매니저로 활동한 대표가 설립한 소속사로 둥지를 옮겼다.
김민정은 최근 새롭게 출범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 마이네스트컴퍼니와의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이는 오래전 배우와 매니저로 함께했던 인연이 좋은 파트너로 이어지게 된 것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됐다.
마이네스트컴퍼니의 조사현 대표는 “오랜 시간 성실히 활동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김민정과 뜻깊은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행복과 감동을 안겨준 김민정이 앞으로 더욱 좋은 배우로 빛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둥지가 되어줄 것”이라며 성원과 관심을 부탁했다.
김민정은 드라마 ‘라이벌’ ‘패션 70s’ ‘뉴하트’ ‘장사의 신-객주 2015’ ‘국민 여러분’ 등을 비롯해 영화 ‘발레교습소’ ‘음란서생’ ‘작전’에 이르기까지 대체 불가의 존재감으로 매번 새로운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특히 최고 시청률 18.1%를 기록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의 권력자들을 쥐락펴락하는 호텔의 상속자 쿠도 히나 역을 섬세하게 빚어냈다. 당대의 당찬 신여성을 세밀하면서 우아하게 표현하는가 하면, 내면의 상처를 입체적으로 묘사해 호평을 받았다.
예능 MC로서도 두각을 나타내 지난해 방송된 ‘뷰티 앤 부티 시즌 7’의 메인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였다. 광고로까지 활동반경을 넓힌 그는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의 전속 모델로 7년 연속 활동 중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