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그룹 드림맨즈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 온라인 공개

강석봉 기자 2023. 8. 22.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EGG Music Company



22일 정오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드림맨즈 (태원.리치.보이킴)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어쿠스틱한 락발라드 ‘그때는 몰랐었다고’ 를 온라인에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드림맨즈의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는 남자는 첫사랑의 추억을 가슴에 품고 산다 라는 글을 모티브로 한 남자가 첫사랑을 가슴 아픈 사랑을 하며 이루지 못한 안타까운 이야기를 예쁘지만 슬프게 그려낸 작품이다. 드림맨즈는 전작에서 섬세한 창법이 아닌 남자답고 파워풀 한 창법이 돋보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연극배우 출신 ‘이경우’와 ‘한지예’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열연했고,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듯한 가슴 아픈 사랑얘기로 감성을 자극할만한 작품이다.

드림맨즈 소속사 관계자는 ‘마치 대화를 하듯 주고받는 세 보컬의 하모니로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의 슬픔과 아픔을 넘어선 공감의 카타르시스를 전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드림맨즈는 순차적인 음원활동과 기획하는 오프라인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보컬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드림맨즈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 는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