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새 앨범 ‘새벽’ 발매

안병길 기자 2023. 8. 22.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소리



가수 나훈아의 새 앨범이 발매된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22일 “가수 나훈아의 2023년 새 앨범 ‘새벽(SIX STORIES)’ 음반이 오늘(22일)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사이트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라고 전했다.

지난 7월 10일 깜짝 공개됐던 나훈아의 신보 ‘새벽’ 앨범은 ‘삶’, ‘사랑은 무슨 얼어 죽을 사랑이야(카톡)’, ‘아름다운 이별’, ‘타투’, ‘가시버시’, ‘기장 갈매기’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는 정규 앨범이며, 전체 수록곡을 타이틀로 내세우며 전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음반은 ‘새벽’ 정규 앨범에 포함된 총 6곡이 담긴 CD와 USB로 구성돼 있으며, CD, USB에는 76페이지의 미공개 포토북이 수록돼 소장 가치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나훈아의 MV가 국내 인기 뮤직비디오 16위까지 오르며, 뮤비 콘텐츠의 총 누적조회수가 1억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기에 나훈아의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공식 유튜브 채널의 스토어를 통해 ‘새벽’ 앨범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스토어를 통해 국내외 아티스트 음반 판매를 비롯해 BBNE BTS 텀블러, 반디에라 김호중 선글라스 등의 아티스트 굿즈 상품도 판매하는 등 1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