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포르테나, 22일 데뷔 싱글 ‘Miracl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팬텀싱어4'에서 테너 4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 킴, 서영택, 김성현)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Miracle(우리라는 기적)'을 발매한다.
포르테나의 첫 번째 싱글에는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과 작곡가 James Son이 곡작업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팬텀싱어4’에서 테너 4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 킴, 서영택, 김성현)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Miracle(우리라는 기적)’을 발매한다.
홍보사 측은 이 날 "포르테나는 지난 21일 공개한 새 싱글의 티저 영상에서 ‘Miracle’의 후렴구를 환상적인 화음으로 선보였다"면서 "‘Take away all this fear, all this pain 우리라는 기적’이라는 희망적인 가삿말에 포르테나의 웅장한 보이스가 어우러진다"고 전했다.
포르테나의 첫 번째 싱글에는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과 작곡가 James Son이 곡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포르테나는 ‘팬텀싱어4’ 갈라콘서트 전국투어를 비롯해 유튜브 활동, 라디오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與, 방통위 상임위원에 이진숙 전 MBC 사장 추천...野, 김성수 전 의원 거론
- 백두산 호랑이 민가 내려와 ‘어흥’… 올 들어 벌써 181번째
- 김지민 “아이 때문이라도 김준호와 결혼하고 싶어”
- 태국 여성과 유사 성행위 생방송하고 후원금 1130만 원 챙긴 20대 유튜버
- 고민정 “이재명 체포안 표결 거부?… 약속 번복하잔 말인가”
- 관악구 실종 여고생, 5일 만에 발견…“신변 이상 없어”
- “신혼인데”...외국인 아내에게 강간죄 고소당한 새신랑
- 北 김정은이 콕 짚어 맹비난한 이 사람, “살아남을 수 있을까”
- 금태섭 신당 당명 ‘새로운 선택’…9월 19일 창당 발기인대회
- “새만금 잼버리도, 간척사업도 사기였다”는 전주시의원…이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