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문세윤, 인도네시아 현지 인기 월드스타급” 깜짝(먹보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이 문세윤의 해외 인기를 언급했다.
'먹보형'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XL 형제美'를 과시하며 방송계에 '먹방'이라는 신세계를 열어준 김준현-문세윤이 다시 뭉친 해외 먹방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준현은 2MC로 함께 한 문세윤과 함께,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채 인도네시아라는 여행지 선택부터 현지 맛집 섭외 및 촬영까지 도맡아, 진짜 살아있는 '먹방 여행 예능'을 펼친다는 포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준현이 문세윤의 해외 인기를 언급했다.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이 오는 9월 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하는 가운데, 먹보 형제 중 ‘큰뚱’ 김준현의 리얼한 인터뷰가 공개돼 ‘본방사수’ 욕구를 치솟게 한다.
‘먹보형’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XL 형제美’를 과시하며 방송계에 ‘먹방’이라는 신세계를 열어준 김준현-문세윤이 다시 뭉친 해외 먹방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준현은 2MC로 함께 한 문세윤과 함께,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채 인도네시아라는 여행지 선택부터 현지 맛집 섭외 및 촬영까지 도맡아, 진짜 살아있는 ‘먹방 여행 예능’을 펼친다는 포부다.
우선, 김준현은 문세윤과 ‘맛있는 녀석들’ 이후 다시 뭉치게 된 소감을 묻자, “둘이 뭐라도 해보자고 얘기했었는데 여행이 돼서 겸사겸사 신났다. 서너 달에 한 번씩 술 한잔 하긴 하는데 단 둘만의 여행은 처음이었다”며 싱글벙글 했다. 반면, ‘먹방-여행 파트너’로서 문세윤의 점수를 “10점 만점에 8점”이라고 매겼다. 이에 대해 그는 “세윤이가 생각보다 체력이 좋았다. 같이 (체력이) 안 좋았으면 10점이었는데 세윤이가 자꾸 걸으려 하고 체력을 과시해서 조금 힘들었다”며 한숨을 내쉬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준현은 현지에서 좋았던 점에 대해 “세윤이가 스마트폰 활용을 잘해서 혼자 택시 부르고 길도 잘 찾았다. 그래서 여행 자체는 수월했다. 여행 계획은 주로 제가 짜고, 세윤이가 거기에 맞춰서 좋은 곳을 잘 찾아냈다”며 문세윤과의 ‘쿵짝 케미’로 인해 즐거운 여행이 됐다고 전했다. 하지만 김준현은 “세윤이가 기타치고 노래하는 걸 좋아해서 여행용 기타까지 샀는데 첫날부터 버리고 싶었다. 가서 딱 한번 쓰고 말았다”고 투덜대는 ‘극과 극’ 케미까지 선보였다.
또한 김준현은 “‘반둥’이라는 화산 도시가 기억에 남는데, 등산을 거의 안하는 편인데 갑자기 해서 힘들었다. 다리에 쥐도 나고 고생했다. 혼자 있었으면 내려갔는데 같이 갔으니까 끝까지 가긴 했고, 정상에 가니까 대반전이 있었다”며 ‘체력파’ 문세윤과 함께 한 여정 속에서 느꼈던 뿌듯함도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김준현은 문세윤의 해외 인기에 대해 “현지에서 세윤이는 한류, 월드스타다”라고 깜짝 증언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1박2일’, ‘놀라운 토요일’ 때문인지 ‘문세윤’이라는 이름을 정확하게 불러주시더라. 지나가면 난리가 난다. 저도 굉장히 놀랐다”고 밝혔다.
김준현은 먹방, 쿡방, 개그까지 다 가능한 ‘올 라운더’ 예능인으로서, 먹방 예능에서 쌓은 노하우까지 더해 ‘먹보형’에서 모두 쏟아낼 계획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해 그는 ‘먹방’에 대한 한풀이(?)를 했는지 묻는 질문에, “40대로 넘어가니까 (음식이) 예전처럼 잘 들어가진 않는다. 그래도 오랜만에 프로 선수끼리 한 밥상에 앉으니까 또 들어가더라”며 문세윤과의 남다른 ‘먹방 케미’를 과시했다. 그러면서 김준현은 “인도네시아 음식이 우리와 굉장히 잘 맞았다. 한국 사람과 음식이 잘 맞는다”고 연신 강조해, ‘먹보형’에서 펼쳐질 해외 여행 먹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마지막으로 김준현은 타 예능과 다른 ‘먹보형’만의 강점에 대해 “우리 둘만의 편안한 웃음과, 넋 놓고 보게 되는 먹방이 있을 것”이라고 ‘먹보 형제’ 두 사람의 완벽한 ‘먹방 티키타카’를 호언장담하며, “다음엔 시원한 나라, 북유럽에 가자고는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사진=SBS Plu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블랙핑크 리사, 무대 위 어깨끈 풀리는 사고…의연한 대처 눈길
- ‘미국판 효리네 민박’애쉬튼 커쳐♥밀라 쿠니스 美 해변 집 공유숙박 오픈 [할리우드비하인드
- 이열음, 21세 연상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 “친한 사이,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