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영화 같은 분위기…신보 수록곡 '블루' MV 1차 티저

강다윤 기자 2023. 8. 22. 0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 빅히트뮤직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첫 솔로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22일 0시(이하 한국시간)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의 수록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다급하게 복도를 걸어가는 뷔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문 앞에 선 뷔는 초인종을 눌렀다가 이내 문을 두드리는 등 누군가를 간절하게 찾는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후 곡 제목과 함께 음원 일부가 흐르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어딘가 심각해 보이는 뷔의 표정, 흑백 처리된 화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연출이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블루(Blue)'는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의 2번 트랙에 자리한 노래로, 올드스쿨 R&B 장르에 현대적 사운드를 입혀 특별함을 더한 곡이다. 특히, 뷔의 매력적인 보컬이 압도적이다.

한편 뷔는 오는 9월 8일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를 발매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