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母, 키워준 값으로 2억9천만원 요구..존재가 항상 죄인이었다”(‘결혼지옥’)[SS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정이 어머니의 고소에 황당해했다.
2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는 배우 이소정의 그의 남편이 출연했다.
이날 이소정은 "엄마를 피하고 싶다는 생각은 오래했었다. 이럴 바엔 그냥 결혼을 하자. 엄마도 피할 수 있게 되고 나도 좀 외롭기도 했으니까. 혼인 신고한 걸 엄마는 몰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소정이 어머니의 고소에 황당해했다.
2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는 배우 이소정의 그의 남편이 출연했다.
이날 이소정은 “엄마를 피하고 싶다는 생각은 오래했었다. 이럴 바엔 그냥 결혼을 하자. 엄마도 피할 수 있게 되고 나도 좀 외롭기도 했으니까. 혼인 신고한 걸 엄마는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갑자기 평택 집(부부집)으로 고소장이 날아왔다. 자기가 여태까지 나한테 들인 돈 2억 9000만원(을 배상 요구했다). 나는 그냥 항상 죄인이었던 거다. 존재가”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어렸을 때 들었던 학비. 제가 유학 생활하면서 찍은 사진 같은 것까지 (증거를) 책 한 권을 냈더라. 다해서 2억 9000만 원 청구를 했는데 처음에 1억 원으로 협상을 하시더라. 알겠어요 했는데 처음으로 평택 가게를 왔다. 저희 둘이 너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더니 5000만 원으로 해주겠다고”라며 털어놨다.
그러면서 “판결을 안 봤는데 그냥 (엄마하고) 관계를 유지하는 게 너무 싫은 거다. 부모랑 소송하는 자체가 말이 안 되니까. 그냥 빨리 끝내고 싶어서 (드렸다)”고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서장훈 “정신차려라”.. 19세 미성년자 조카와 바람난 남편→정리 못하는 아내 (물어보살) [종합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하니, ♥양재웅과 공개 연애 들킨 이유? “내가 너무 핫해서.. 안 가리고 그냥 다녀”
- 이열음, ‘비상선언’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배우 사생활, 확인 불가”
- 레드벨벳 조이에게 “아, 좀 비켜” 고함친 SBS 직원->논란 뒤 사과
- ‘미우새’다이어트 일타강사 이상화 호령에 김준호 “올림픽 나가냐?” 버럭
- 김밥 남긴 손지창, 3kg 감량 고백.. 연매출 80억 대 CEO 3년간 ‘매출 0원’ (동상이몽2) [종합]
- ‘결혼 7년 차’ 1등 신랑감 조우종, ♥정다은-딸 어디 가고 혼자 떨어져 살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