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잣고을시장, 토요장터 입점 상인 모집…판매 부스(3X3)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평잣고을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2023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돼 2년간 8억여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음악도시 가평'이라는 테마로 관광과 문화, 체험이 어우러진 시장으로 육성된다.
접수는 가평잣고을시장 홈페이지 및 가평읍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사무실현장에서 수시로 이루어지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소상공인지원과 시장관리팀(031-580-2278)으로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가평잣고을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2023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돼 2년간 8억여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음악도시 가평’이라는 테마로 관광과 문화, 체험이 어우러진 시장으로 육성된다.
가평군은 이 사업의 일환으로 9월부터 매주 토요일 가평잣고을 광장에서 토요장터를 개설키로 하고 상인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은 농산물, 임산물, 수산물 관련 소규모 개인 및 사업자로 개인을 제외한 사업자는 현장 카드 결재자여야 하며, 수산물은 직접 생산이 아닌 유통업 사업자만 신청 가능하다.
신청시 가평지역카드 가입업체는 우대받을 수 있는 가운데 현금 결재를 위해 사업자가 개인으로 접수시에는 입점 제한 및 식별시 퇴점 조치 될 수 있다.
서류 확인을 거쳐 최종 입점자에게는 상인 교육 후, 판매 부스(3X3)가 제공된다. 단, 1일 사용료 1500원을 납부해야 한다.
접수는 가평잣고을시장 홈페이지 및 가평읍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사무실현장에서 수시로 이루어지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소상공인지원과 시장관리팀(031-580-2278)으로 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싹쓸이, 한국처럼 못 만드나?” 볼 게 없는 일본 ‘굴욕’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36만원→단돈 7만원…말이 돼?" 헐값 ‘에어팟’ 알고보니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빨리 들어가"…SBS직원, 레드벨벳 조이에 고함·반말
- 김한석 “아내,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
- 김민종, 결혼 압박에 "그냥 혼자 살겠다"
- 애 둘 엄마 맞아?...쥬얼리 이지현,선명한 복근 자랑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심형탁, 한국서 사야와 웨딩마치… “ 강한 남편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