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밀려있던 숙제, 홀가분하게” 오늘(22일) 육군 현역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기현은 8월 22일 입대한다.
기현 또한 손 편지를 통해 "이미 제가 여러 번 말해서 예상했어도 몬베베는 걱정을 먼저할텐데 오히려 저는 밀려있던 숙제를 하는 기분이라 홀가분하다. 그저 저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지난 2015년 그룹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기현은 팀 내 보컬 포지션을 맡아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기현은 8월 22일 입대한다. 몬스타엑스 셔누, 민혁, 주헌에 이어 네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된 것. 셔누는 국방의 의무 이행 후 지난 4월 소집해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기현을 향해 따뜻한 응원과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기현 또한 손 편지를 통해 “이미 제가 여러 번 말해서 예상했어도 몬베베는 걱정을 먼저할텐데 오히려 저는 밀려있던 숙제를 하는 기분이라 홀가분하다. 그저 저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그는 "나를 포함해서 멤버들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지만 어디 다른 곳 가면 안 된다. 장난 아니다. 진지하다. 잘 지내고 있으면 금방 돌아오겠다. 다녀와서 멤버들이랑 '사랑한다 몬베베' 하겠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지난 2015년 그룹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기현은 팀 내 보컬 포지션을 맡아 활약했다. 지난해 싱글 1집 '보야저(VOYAGER)'를 발매하며 솔로로서 역량을 펼친 바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블랙핑크 제니, 허리 훤히 드러낸 노출 의상 입고 유혹의 몸짓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
- “진짜 환멸” 손수현 ‘그알’ 방송 후 피프티피프티 지지→누리꾼 갑론을박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故이건희 컬렉션, 시가 약 10조→세계 5대 미술관 규모 (선녀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