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고교생 조카와 바람난 남편, 애 교육 도움 안 돼” 서장훈 일침 (무물보)[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막장 불륜 사연에 현실적인 일침 했다.
8월 2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30살 의리인은 모친의 재혼으로 생긴 조카와 남편의 바람을 토로했다.
조카는 유난히 스킨십을 좋아했는데 어느 날 의뢰인은 식탁 의자에 누워 쉬다가 남편과 조카의 입맞춤을 목격했다.
이미 남편과 조카는 연애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장훈이 막장 불륜 사연에 현실적인 일침 했다.
8월 2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30살 의리인은 모친의 재혼으로 생긴 조카와 남편의 바람을 토로했다.
이날 30살 의뢰인은 “남편이 있는데 바람을 피워 따로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8년 전에 결혼했고 그 즈음 모친이 재혼하며 새아버지와 새오빠가 생겼다고 털어놨다. 문제의 조카는 새오빠 부부의 딸. 조카는 가정폭력 등 문제로 시설에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다시 만나게 됐다.
원래 의뢰인 부부를 잘 따랐던 조카는 올해 19살이 됐고 여전히 잘 따랐다고. 의뢰인 부부는 조카의 보호자가 돼주기로 했고 방학 때 셋이 함께 지내기 시작했다. 조카는 유난히 스킨십을 좋아했는데 어느 날 의뢰인은 식탁 의자에 누워 쉬다가 남편과 조카의 입맞춤을 목격했다.
의뢰인이 화를 내자 남편은 오해라고 주장했고, 의뢰인은 양가 부모님을 소환한 후 조카를 다시 시설로 보냈다. 하지만 남편이 “양심”이라는 단어를 꺼내며 의뢰인의 죄책감을 자극했고 결국 조카는 다시 주말마다 함께하게 됐다.
의뢰인은 스킨십, 개인적인 연락 금지 각서를 받았지만 개선이 안 돼 조카는 다시 시설로 보내졌다. 그러던 중 의뢰인은 남편이 먼저 조카에게 “보고 싶다”고 메시지를 보낸 사실을 알았다. 남편의 클라우드에는 조카 셀카가 가득했고 의뢰인은 남편에게 요구해 위치 추적 어플을 깔았다.
어느 날 남편은 하루만 GPS를 끄고 싶다고 부탁했고, 문제의 그 날 외출에서 돌아온 남편은 실실 웃으며 혼자서 처음으로 파스타를 먹고 문구점을 가고 야구배팅을 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혹시 몰라서 찾아본 조카의 SNS에서 사진이 발견됐다. 이미 남편과 조카는 연애중이었다.
그런 상황을 알고도 의뢰인은 “애 아빠라 잡고 싶었다. 사이가 좋았다. 어디를 가도 남편을 애처가로 알았다”고 말했고 이수근은 “고민하는 네가 속상하다. 이 정도면 안 될 것 알고 있지?”고 현실을 꼬집었다.
서장훈은 “정신 차려라. 기본적으로 이런 일이 왜 벌어졌는지 생각해봐라. 결혼 8년차에 애도 낳고 시들한데 고등학교 3학년 애가 업어달라고 하고 스킨십 하니까 눈이 돈 거다. 갑자기 금지된 사랑에 스릴에 기분이 째지는 거다. 처음부터 단호하게 했어야 했다. 며칠 후에 다시 데려오고 뭐하는 짓이냐. 불쌍해? 너희 가정이 파탄 났다”고 일침 했다.
의뢰인이 20대를 함께 보낸 추억과 아이를 계속 언급하자 서장훈은 “고등학생 조카와 바람난 아빠가 무슨 자식에게 도움이 되냐. 너 젊다. 새 출발 할 수 있다. 아이 아빠 없어도 잘 키울 수 있다”고 당부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블랙핑크 제니, 허리 훤히 드러낸 노출 의상 입고 유혹의 몸짓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
- “진짜 환멸” 손수현 ‘그알’ 방송 후 피프티피프티 지지→누리꾼 갑론을박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故이건희 컬렉션, 시가 약 10조→세계 5대 미술관 규모 (선녀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