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후 2년 만에 복귀’ 김소혜 “불행 앞에 놓인 권숙, 나와 비슷” (순정복서)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폭력 논란으로 2년 여 공백기를 가진 김소혜가 '순정복서'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연출 최상열, 홍은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순정복서'는 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 분)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이상엽 분)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대 시청률 KBS 월화극 살릴까?
학교폭력 논란으로 2년 여 공백기를 가진 김소혜가 ‘순정복서’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연출 최상열, 홍은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최상열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 이상엽, 김소혜, 박지환, 김형묵, 김진우, 하승리, 채원빈이 자리에 참석했다.
반드시 지는 경기를 만들어야 하는 김태영과 복싱과의 영원한 이별을 위해 링에 오르는 이권숙의 공조가 그려진다.
이어 “굉장히 독한 게 있는 사람이다. 독한 줄 몰랐는데 처음 만났을 때 저도 소혜 씨도 말이 없어서 첫 미팅에 데면데면했는데, 마지막에 ‘자기는 다른 건 몰라도 엄청 열심히 하는 사람이다. 다른 배우들도 후보에 올라와 있을 텐데 그 어떤 배우들보다 열심히 할 수 있다. 그건 보장할 수 있다’라고. 말 없는 사람이 한 마디를 남기고 갔는데 저한테 강렬한 영향을 줬고, 작품이 끝날 때까지 그 이야기를 지킨 모습을 끝까지 보여줘서 저는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그는 “이 작품을 읽으면서 이 메시지는 불행 앞에 던져진 사람 앞의 의지라고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불행 앞에 놓인 권숙의 선택과 그 선택으로 인한 성장 과정이 나에게는 매우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고 감명 받아서 꼭 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제작진분들께 굉장히 감사한 마음을 갖고 참여를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신도림동(서울)=김영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 조슈아, 열애설→전 여친설까지…제인, 직접 해명 “억울한 마음”(전문)[MK★이슈] - MK스
- 양조위 측 “성소와 불륜설 근거 없는 소문”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글래머 몸매+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클라라, 비키니로 뽐낸 S라인 자태…아찔 섹시美[똑똑SNS] - MK스포츠
- 5이닝 비자책 역투...타선 지원 더해지며 2승 달성 [류현진 등판] (종합) - MK스포츠
- “선발 장기육성 추천할 인재” 1R 후반 지명 유력? ‘최고 150km/h’ 서울고 투수 전준표를 주목해
- 대체불가 한 명 빠지자 3승 7패&5할 붕괴…‘오매불망’ 베어스 안방마님 드디어 컴백 임박 - MK스
- 리틀리그 월드시리즈 참가한 쿠바팀 코치, 돌연 잠적 - MK스포츠
- [오늘의 야구장 날씨] ‘찜통더위’ 속 최대 80㎜ 소식 - MK스포츠
- “폼 미쳤다, 승리 원동력” 류현진 완벽투에 극찬 쏟아졌다. 이게 마스터 클래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