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한채아 "성생활 원포인트 레슨 필요" 박혜성 현장 섭외[쉬는부부]
고향미 기자 2023. 8. 22. 05:55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축구 전설 차범근의 셋째 아들 차세찌의 아내인 배우 한채아가 산부인과 전문의 박혜성에게 성생활 원 포인트 레슨을 청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N, K-STAR '쉬는 부부'에서 박혜성은 쉬는 부부들을 위해 성교육 강사로 나섰다.
박혜성은 이어 남성과 여성의 성기 이름, 성교, 성감대, 오르가슴(성기와 주변 근육이 불수의적으로 수축되며 최대 성적 쾌감을 수반하는 현상)에 대한 강의를 했다.
마지막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박혜성은 "혹시 개인적으로 질문하시거나 저한테 원 포인트 레슨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따 따로 질문해 달라"고 알렸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한채아는 "원 포인트 레슨 괜찮다"고 반색한 후 박혜성에게 "선생님 원 포인트 레슨 가능하시냐?"고 개인 과외를 현장 섭외했다. 그러자 박혜성은 "그럼"이라고 흔쾌히 수락 했고, 한채아는 "좋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를 들은 홍성우는 "방송을 사생활하고 연결시키면 안 되잖아"라고 나무랐지만, 한채아는 "왜? 저도 필요해"라고 반박하며 한쪽 눈썹을 씰룩씰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쉬는 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부부 관계 솔루션'을 제안하며 공감을 유발하는 신개념 토크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