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연수, ♥손지창 외모 칭찬하는 주영훈에 "옛날엔 잘 생겼었겠죠" 심드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영훈과 손지창이 30년 인연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주영훈 이윤미 부부와 부부 모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미는 주영훈과 손지창에게 두 사람의 인연이 얼마나 되었는지 물었다.
이어 주영훈은 오연수에게 "1집 '내가 너를 느끼듯이' 그 앨범 기억나냐?"라고 물었고, 오연수는 기억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주영훈과 손지창이 30년 인연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주영훈 이윤미 부부와 부부 모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미는 주영훈과 손지창에게 두 사람의 인연이 얼마나 되었는지 물었다. 이에 두 사람은 20대 때부터 알고 지냈다며 30년 지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손지창은 "내 곡을 작곡한 형이랑 영훈이랑 친했다. 그래서 가까워졌다"라고 설명했다. 주영훈은 "그때 형이 너무 잘 생겼었다"라며 첫 만났던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주영훈은 오연수에게 "1집 '내가 너를 느끼듯이' 그 앨범 기억나냐?"라고 물었고, 오연수는 기억난다고 했다. 이에 주영훈은 "너무 잘생기지 않았냐?"라며 다시 물었다. 그러자 오연수는 "옛날엔 잘 생겼었겠죠"라고 심드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손지창은 오연수의 반응에 타격감이 전혀 없다고 했고, 패널들은 "진짜 잘생긴 사람은 저런 거에 연연해하지 않는다"라며 공감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손지창, "방송 보고 깜짝 놀라서 다이어트 중…하루 두 끼 먹고 3kg 감량"
- '前 펜싱 국대' 남현희, 이혼·열애 동시 발표…"남은 삶 평생 함께할 사람"
- "노사연 부친은 민간인 학살 주도 인물"...과거사 폭로글 일파만파
- 이열음, 21세 연상 한재림 감독과 열애중?…소속사 "배우의 사생활"
- 손흥민 한마디에 눈물 흘린 박재범?…귀여운 케미에 누리꾼들 "너무 웃겨"
- 이순신 장군 행사에 다나카 섭외 논란…명량대첩축제, 결국 출연 취소
- 소녀시대 수영, '희귀병' 실명질환 치료제 개발 위해 3억 기부했다
- '마스크걸' 염혜란의 광기, 섬찟하다…소름 돋는 '美친 연기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