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지창, "방송 보고 깜짝 놀라서 다이어트 중…하루 두 끼 먹고 3kg 감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지창이 다이어트 중이라고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수는 손지창과 만나 함께 차로 이동했다.
이때 오연수는 차에서 냄새가 난다고 했고, 손지창은 김밥 냄새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손지창이 다이어트 중이라고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수는 손지창과 만나 함께 차로 이동했다. 이때 오연수는 차에서 냄새가 난다고 했고, 손지창은 김밥 냄새라고 밝혔다.
이어 손지창은 남긴 김밥을 건네며 오연수에게 먹겠냐고 물었다. 이에 오연수는 "다 안 먹고 남기셨어?"라고 했고, 손지창은 "양을 줄여야 되니까. 양이 줄었다"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던 손지창은 살이 빠졌다는 패널들의 이야기에 다이어트 중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손지창은 이전 방송과 비교해 슬림한 라인을 드러냈던 것.
이에 손지창은 "그때 아무 생각 없이 찍었다가 방송을 보고 놀랐다. 저렇게 나올 정도는 아닌데 싶더라"라며 "그 후로 하루 두 끼만 먹으면서 3킬로 뺐다. 운동도 계속하고 있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손지창, "방송 보고 깜짝 놀라서 다이어트 중…하루 두 끼 먹고 3kg 감량"
- '前 펜싱 국대' 남현희, 이혼·열애 동시 발표…"남은 삶 평생 함께할 사람"
- "노사연 부친은 민간인 학살 주도 인물"...과거사 폭로글 일파만파
- 이열음, 21세 연상 한재림 감독과 열애중?…소속사 "배우의 사생활"
- 손흥민 한마디에 눈물 흘린 박재범?…귀여운 케미에 누리꾼들 "너무 웃겨"
- 이순신 장군 행사에 다나카 섭외 논란…명량대첩축제, 결국 출연 취소
- 소녀시대 수영, '희귀병' 실명질환 치료제 개발 위해 3억 기부했다
- '마스크걸' 염혜란의 광기, 섬찟하다…소름 돋는 '美친 연기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