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더 시즌즈’ 세번째 시즌 진행자 [연예뉴스 HOT]
이정연 기자 2023. 8. 22.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 듀오 악뮤(AKMU)가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세 번째 시즌 진행자로 나선다.
21일 KBS 측은 "악뮤가 진행자로 나서는 '더 시즌즈'의 새 시즌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9월 1일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더 시즌즈'는 한 해 동안 총 4개 시즌으로 나눠, 4명의 MC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심야 음악 토크쇼이다.
앞서 박재범과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진행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남매 듀오 악뮤(AKMU)가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세 번째 시즌 진행자로 나선다. 21일 KBS 측은 “악뮤가 진행자로 나서는 ‘더 시즌즈’의 새 시즌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9월 1일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더 시즌즈’는 한 해 동안 총 4개 시즌으로 나눠, 4명의 MC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심야 음악 토크쇼이다. 앞서 박재범과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진행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살 오른 윤진서, 요가로 태교 중 “숲이 되는 꿈” [DA★]
- 비욘세, 은갈치도 울고 갈 실버룩…휘황찬란 그 자체 [DAY컷]
- 유혜리 “이휘향에게 쓰러질 때까지 맞아, 벌 받는다 생각” (같이 삽시다)
- 김새롬 “방송 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성감대 발언 ‘깜짝’ (쉬는부부)
- ‘무빙’ 이정하 “30kg 증량 즐거워…돈까스 맛있었다” [DA:인터뷰①]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