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베니스국제영화제 상영 [연예뉴스 HOT]
이정연 기자 2023. 8. 22.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L(남성 동성애 코드의 로맨스물) 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상영된다.
21일 제작사 더블유스토리에 따르면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BL 장르로는 처음으로 베니스국제영화제 VPB(베니스 프로덕션 브릿지 스크리닝) 섹션에서 공개된다.
드라마는 2020년에 공개된 국내 최초의 BL물로 재벌 아들(한기찬)과 함께 사는 보디가드(장의수)의 로맨스를 그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BL(남성 동성애 코드의 로맨스물) 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상영된다. 21일 제작사 더블유스토리에 따르면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BL 장르로는 처음으로 베니스국제영화제 VPB(베니스 프로덕션 브릿지 스크리닝) 섹션에서 공개된다. VPB는 영화 전문가와 기업 간의 비즈니스 교류를 촉진을 위해 작품을 소개하는 섹션이다. 드라마는 2020년에 공개된 국내 최초의 BL물로 재벌 아들(한기찬)과 함께 사는 보디가드(장의수)의 로맨스를 그린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살 오른 윤진서, 요가로 태교 중 “숲이 되는 꿈” [DA★]
- 비욘세, 은갈치도 울고 갈 실버룩…휘황찬란 그 자체 [DAY컷]
- 유혜리 “이휘향에게 쓰러질 때까지 맞아, 벌 받는다 생각” (같이 삽시다)
- 김새롬 “방송 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성감대 발언 ‘깜짝’ (쉬는부부)
- ‘무빙’ 이정하 “30kg 증량 즐거워…돈까스 맛있었다” [DA:인터뷰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