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원주댄싱카니발’ 개막 앞두고 수도권 홍보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시가 2023 원주 댄싱카니발을 한달 여 앞두고 수도권 관광객 모객에 본격 나선다.
시는 오는 24일 시청 투자상담실에서 롯데관광개발, 홍익여행, 로망스투어 등 수도권 주요 여행사 3곳과 '2023 원주 댄싱카니발 연계 관광상품 개발·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시가 2023 원주 댄싱카니발을 한달 여 앞두고 수도권 관광객 모객에 본격 나선다.
시는 오는 24일 시청 투자상담실에서 롯데관광개발, 홍익여행, 로망스투어 등 수도권 주요 여행사 3곳과 ‘2023 원주 댄싱카니발 연계 관광상품 개발·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2000만명이 넘는 수도권 인구를 대상으로 올해 축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시와 이들 여행사는 축제 연계 여행상품 공동 개발·운영,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
관광상품은 축제 기간 치악산 구룡사, 중앙미로예술시장·자유시장 등 전통시장, 강원감영, 용수골가을꽃축제 등을 투어하고 댄싱카니발 본 공연을 관람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사전 예약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원주 댄싱카니발은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댄싱공연장 일대에서 열린다. 권혜민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피또1000 발권 오류' 관련 동행복권 현·전직 대표 조사
- "삭발하고 싶다"...독일 스카우트 대원 6명 낙산사서 삭발 체험
- “2명도 다자녀”…정부 다자녀혜택 기준 2자녀로 낮춘다
- 강원랜드 호텔 에스컬레이터에 7살 아이 발 끼여… 발가락 골절 병원 이송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