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29일 ‘XOXO’ 발매…로고 모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밴드 원위(ONEWE)가 오는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공개한다.
원위의 신보는 전작인 첫 영어 정규 앨범 'GRAVITY'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원위는 오늘(21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로고 모션을 올렸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원위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는 군 복무 중인 용훈, 강현 외에 하린, 동명, 기욱 세 멤버가 참여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위의 신보는 전작인 첫 영어 정규 앨범 'GRAVITY'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원위는 그간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 등 개성 강한 콘셉트를 비롯해 완벽한 보컬 실력과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여 왔다. '믿듣 밴드' 타이틀과 함께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은 만큼 하린과 동명, 기욱 세 멤버가 만들어낼 강렬한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발매 소식과 함께 원위는 오늘(21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로고 모션을 올렸다. 영상에는 키치한 핑크와 시크한 블랙을 오가는 하트 로고가 등장하며 원위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컴백일과 앨범명이 처음 공개, 원위가 신보를 통해 어떤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원위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는 군 복무 중인 용훈, 강현 외에 하린, 동명, 기욱 세 멤버가 참여한 앨범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 오른 윤진서, 요가로 태교 중 “숲이 되는 꿈” [DA★]
- 비욘세, 은갈치도 울고 갈 실버룩…휘황찬란 그 자체 [DAY컷]
- 유혜리 “이휘향에게 쓰러질 때까지 맞아, 벌 받는다 생각” (같이 삽시다)
- 김새롬 “방송 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성감대 발언 ‘깜짝’ (쉬는부부)
- ‘무빙’ 이정하 “30kg 증량 즐거워…돈까스 맛있었다” [DA:인터뷰①]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