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지창, 돋보기 안경 확정에 한숨... 김구라 “노안 올 때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손지창이 돋보기 안경을 끼게 됐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역대급 이몽'에 봉착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역대급 이몽’에 봉착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지창은 안경원에 방문했고, 그는 “멀리 보는 거 보다 전체적으로 흐려졌고, 요즘 가까운 거 보는 게 불편하다”며 “돋보기 안경 끼기 싫은데”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노안이 올 때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진 시력검사 결과 결국 돋보기를 착용을 추천받았다.
김숙은 김구라에 돋보기 사용 여부를 물었고, 김구라는 “전 안 한다. 옛날에 백내장 수술을 하면서 렌즈를 삽입해서 그게 시력을 잡아준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손지창, 돋보기 안경 확정에 한숨... 김구라 “노안 올 때 돼”
- ‘결혼 19년차’ 김태균 “♥아내와 연애 때 부터 한 번도 싸운 적 없어” (‘동상이몽2’)
- “식당서 팔면 12만 원”... 레이먼킴, 초호화 파스타→해산물스테이크 완성 (‘안다행’) [종합]
- 진서연, ‘SNL코리아’ 뜬다...“도전 정신으로 출연 결심”
- ‘안다행’ 성훈, 맨손 갑오징어 낚시 성공... 레이먼킴 “짐승이랑 왔구나” 감탄
- 수영 “3억 기부 혼자 NO,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 인기 웹툰이 영화로...‘괴담만찬’ 10월 개봉 확정
- ‘안다행’ 레이먼킴, 물고기 놓친 정호영에 분노 “넌 오늘 굶어”
- “곧 만나요”...‘한남자’ 츠마부시 사토시 깜짝 내한 영상
- ‘안다행’ 양치승, 얼굴 부은 정호영에 “우리 몰래 먹은 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