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손지창 돋보기 맞추며 씁쓸, ♥오연수 자기관리 끝판왕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지창이 돋보기를 맞추며 씁쓸해했고 오연수는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보였다.
8월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26년차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돌아왔다.
그 사이 오연수는 집에서 뇌운동 게임을 하다가 누군가를 만나러 나갔고 길거리에서 그를 기다리면서도 종아리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보였다.
손지창은 "길가다 횡단보도 멈춰도 계속 한다"고 아내 오연수에 대해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지창이 돋보기를 맞추며 씁쓸해했고 오연수는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보였다.
8월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26년차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돌아왔다.
손지창은 안경점에서 등장했고 54세 나이에 첫 돋보기를 맞추며 씁쓸해했다. 김구라는 돋보기를 쓰는지 질문을 받자 “백내장 수술 하면서 렌즈를 삽입해서 안 쓴다”고 밝혔다.
그 사이 오연수는 집에서 뇌운동 게임을 하다가 누군가를 만나러 나갔고 길거리에서 그를 기다리면서도 종아리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보였다. 손지창은 “길가다 횡단보도 멈춰도 계속 한다”고 아내 오연수에 대해 말했다.
스페셜 MC 김태균도 매일 라디오를 진행하며 힙운동을 한다며 “라디오는 무조건 매일 2시간을 한다. 앉아서 엉덩이에 힘을 준다. 2시간 동안 100번 정도 한다. 케겔 운동도 되고 복부 운동도 된다. 보이는 라디오로 보면 제가 운동하는 게 보일 거다”고 오연수의 자기관리에 공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블랙핑크 제니, 허리 훤히 드러낸 노출 의상 입고 유혹의 몸짓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
- “진짜 환멸” 손수현 ‘그알’ 방송 후 피프티피프티 지지→누리꾼 갑론을박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故이건희 컬렉션, 시가 약 10조→세계 5대 미술관 규모 (선녀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