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9년차’ 김태균 “아내 임신 280일 동안 매일 배 마사지”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균이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이어 김숙은 "아내 임신 280일 동안 태교일기, 배 마사지 해주고. 사랑꾼 소문이 나있다. 오늘 나는 사랑꾼이 아니라고 선포했다고?"라고 질문했고 김태균은 "사랑꾼은 아니다. 연애 때도 서프라이즈 이벤트 없었다. 꽃도 아내가 산다"고 답했다.
김숙이 "배 마사지는?"이라고 묻자 김태균은 "내가 살기 위해 최소한의 도리를 한 거"라고 말했고, 손지창은 "아내가 두 아이를 낳았지만 배 마사지를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균이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8월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 개그맨 김태균이 출연했다.
결혼 19년차 김태균에게 김구라는 “결혼하고 일이 잘 풀렸다. 오래 프로그램을 할 정도면 아내가 내조를 잘하나 보다”고 말했고 김태균은 “아내도 내조를 잘하지만 내가 잘해서 그런다. 아무리 내조를 잘해도 내가 못 떠들면 그만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구라는 “집에 일이 있으면 방송에 집중이 안 된다”고 말했고 김태균은 동의하며 “아내를 해결의 책이라고 부른다. 고민이 있어서 말하면 이렇게 해보라고 한다. 그렇게 하면 잘 풀린다. 음식도 잘한다. 손도 빠르다. 맛있다. 한 번도 싸워본 적이 없다. 연애 때부터 지금까지”라고 부부금슬을 드러냈다.
김숙이 “혼나는 건 많이 봤다”고 말하자 김태균은 “혼나긴 혼난다”고 인정했다.
이어 김숙은 “아내 임신 280일 동안 태교일기, 배 마사지 해주고. 사랑꾼 소문이 나있다. 오늘 나는 사랑꾼이 아니라고 선포했다고?”라고 질문했고 김태균은 “사랑꾼은 아니다. 연애 때도 서프라이즈 이벤트 없었다. 꽃도 아내가 산다”고 답했다.
김숙이 “배 마사지는?”이라고 묻자 김태균은 “내가 살기 위해 최소한의 도리를 한 거”라고 말했고, 손지창은 “아내가 두 아이를 낳았지만 배 마사지를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반응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진짜 환멸” 손수현 ‘그알’ 방송 후 피프티피프티 지지→누리꾼 갑론을박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하이킥’ 이소정, 결혼후 충격 근황 “母에 양육비 2억 9천 요구당해”(결혼지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