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父 박남정도 몰랐던 고민? “서장훈 같은 건물주 되고파”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 시은이 아버지 박남정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그룹 스테이씨 시은, 윤, 아이사가 사연자로 출연했다.
먼저 서장훈은 시은에게 "혹시 아버지랑 사이가 안 좋니"라며 "아버지는 잘 계시지?"라고 물었다.
시은은 서장훈에게 "건물주로 유명하신데 저희에게도 건물주의 기운이 느껴지는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스테이씨 시은이 아버지 박남정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그룹 스테이씨 시은, 윤, 아이사가 사연자로 출연했다.
스테이씨 멤버들이 입장하자 서장훈은 “우린 연예인 상담은 안 받는다”라고 말했다. 이수근은 “안 받는다기보다 ‘연예인 고민은 개나 줘라’ 이런 댓글이 많이 달려서”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지나가다 우연히 들렀으면 다 받아준다”라고 전했다.
시은의 아버지는 가수 박남정이다. 먼저 서장훈은 시은에게 “혹시 아버지랑 사이가 안 좋니”라며 “아버지는 잘 계시지?”라고 물었다. 시은은 “잘 계신다”라고 답했다.
시은은 서장훈에게 “건물주로 유명하신데 저희에게도 건물주의 기운이 느껴지는가”라고 물었다.
이수근은 농담으로 “아버지 성함이 돈을 못 모은다”라며 “남정, 남한테 정을 베푼다는 거거든”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이 추세대로 간다면 너희도 건물주가 될 수 있다. 근데 중요한 건 너희끼리 잘 지내고 앞으로 롱런하면 건물 하나씩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윤은 “회사에서 인정한 예능 유망주인데, 제가 잘할 수 있을까”라고 물었다.
서장훈은 “예능에서 보여준 에너지면 충분히 가능하다”라며 부담을 갖지 말고 순간을 즐기라고 조언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하니, ♥양재웅과 공개 연애 들킨 이유? “내가 너무 핫해서.. 안 가리고 그냥 다녀”
- “내 성감대 잘 알아” 김새롬, 깜짝 발언에 한채아 경악 (쉬는부부)
- 이열음, ‘비상선언’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배우 사생활, 확인 불가”
- 레드벨벳 조이에게 “아, 좀 비켜” 고함친 SBS 직원->논란 뒤 사과
- ‘동물의 왕국’된 할리우드…불륜으로 고통받는제니퍼 애니스톤·나탈리 포트만[할리웃톡]
- 홍진호, 포커 대회 우승..누적 상금 28억↑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