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추석특집 ‘만월만복’ 9월 29일 방송…김연자·진성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연자 진성이 한가위에 찾아온다.
오는 9월 29일 저녁 KBS 한가위 특집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이 안방극장에 공개된다.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 진성의 스페셜 무대와 인생이 녹아있는 감동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 녹화는 9월 17일 오후 7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9월 2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트로트 가수 김연자 진성이 한가위에 찾아온다.
오는 9월 29일 저녁 KBS 한가위 특집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이 안방극장에 공개된다.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 진성의 스페셜 무대와 인생이 녹아있는 감동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데뷔 50년 차 김연자는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며 큰 성공을 거뒀고, 조용필과 함께 원조 한류 스타로 불린다. 대한민국과 일본을 넘어 러시아 브라질 프랑스 북한까지 진출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2016년 운명처럼 ‘아모르파티’가 국내에서 역주행하며 MZ 세대들의 마음도 빼앗았다.
‘안동역에서’의 주인공 진성은 2016년 림프종 혈액암을 진단받아 힘든 투병 생활을 이겨내며 희망과 감동의 노래를 전하는 칠전팔기의 아이콘이다. 1994년 노래 ‘님의 등불’로 데뷔해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애창곡 제조기’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서로의 팬이라 자청하는 두 사람이 방송 최초로 함께 꾸미는 한가위 특집 공연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 녹화는 9월 17일 오후 7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9월 2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하니, ♥양재웅과 공개 연애 들킨 이유? “내가 너무 핫해서.. 안 가리고 그냥 다녀”
- “내 성감대 잘 알아” 김새롬, 깜짝 발언에 한채아 경악 (쉬는부부)
- 이열음, ‘비상선언’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배우 사생활, 확인 불가”
- ‘동물의 왕국’된 할리우드…불륜으로 고통받는제니퍼 애니스톤·나탈리 포트만[할리웃톡]
- 레드벨벳 조이에게 “아, 좀 비켜” 고함친 SBS 직원->논란 뒤 사과
- 홍진호, 포커 대회 우승..누적 상금 28억↑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