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케이팝 덕질 비서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손봉석 기자 2023. 8. 21. 1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케이팝 덕질 비서’ 모바일 앱 ‘블립(blip)’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아티스트 스케줄, 각종 정보와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블립’은 21일 키스오브라이프 관련 공식 서비스를 오픈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7월 데뷔한 후 글로벌 팬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로, 많은 팬들의 서비스 오픈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당당하게 블립의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뛰어난 실력과 매력적인 퍼포먼스에 사로잡힌 글로벌 팬들은 데뷔 후 빠르게 오픈된 블립 서비스 덕분에 향후 키스오브라이프의 스케줄뿐 아니라 트위터, 커뮤니티, 차트 소식 및 각종 데이터를 한 번에 볼 수 있게 됐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최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월별 청취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차세대 K-POP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키스오브라이프가 국내외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블립 서비스 오픈 역시 더욱 관심을 모은다.

‘LOVE WHAT YOU LOVE MORE’를 슬로건으로 케이팝 팬들의 덕질을 편리하게 만드는 ‘아이돌 스케줄 No.1 앱’ 블립은 생일 카페와 같은 비공식 스케줄을 포함한 아티스트의 스케줄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10분 전 알림까지 보내주는 덕질 필수 앱이다.

또 스케줄 연동이 가능한 다이어리 ‘팬로그’ 기능까지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팬로그는 스케줄 연동 기능까지 더해 편리하게 덕질 일기를 남길 수 있어 케이팝 팬들은 더욱 풍성한 팬덤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