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2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한국민예총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25일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 코트(KOTE) 카페에서 사무공간 마련을 위한 후원주점을 연다.
◇ 재단법인 여시관은 김영사의 후원을 받아 9월15일까지 불교번역상 공모를, 9월10일부터 30일까지는 고등학생·대학생 대상 행복한 마음 독후감 대회를 한다.
◇ 한국잡월드는 한국고용정보원과 함께 내년 1월까지 '메타버스(가상세계)를 활용한 청년층 직업체험관'을 구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한국민예총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25일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 코트(KOTE) 카페에서 사무공간 마련을 위한 후원주점을 연다. (02)3673-1020.
◇ 재단법인 여시관은 김영사의 후원을 받아 9월15일까지 불교번역상 공모를, 9월10일부터 30일까지는 고등학생·대학생 대상 행복한 마음 독후감 대회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yeosigwan.org) 참고.
◇ 한국잡월드는 한국고용정보원과 함께 내년 1월까지 ‘메타버스(가상세계)를 활용한 청년층 직업체험관’을 구축한다. 이를 통해 디지털 인턴십 체험, 일대일 멘토링, 직업 심리 검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9월24일까지 안전관리인증기준(해썹·HACCP) 제도에 관한 숏폼(짧은 영상) 공모전을 한다. 참가 대상은 1999∼2010년생인 대한민국 국적의 대학(원)생과 중·고등학생이다. 해썹의 개념·정책과 관련된 자유 주제로 15~60초의 영상을 브이로그,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해 신청서와 함께 전용 누리집(forms.gle/1Yj2BC2oQiMYzKDt6)에 제출하면 된다.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11월17일까지 사이버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인공지능(AI) 기술을 발굴하는 ‘사이버 보안 AI·빅데이터 챌린지’를 한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사이버 보안에 관심 있는 국민은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내 팀을 구성해서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기시다 ‘마지막 설득’ 실패…일본 어민 “방류 반대 변함없다”
- 휴무날 5살 구한 소방관, 기부까지…치킨 45세트 받자 또 “돕고파”
- 내일부터 폭우 150㎜까지…끈질긴 폭염, 주말 이후 또 온다
- [단독] “아디다스 120만 한 110 사이즈 어떻게 파나” 점주 분통
- ‘강남역 1번 출구 흉기난동’ 예고 글…경찰청장 “반드시 잡겠다”
- 추석 농수축산물 공직자 선물 한도 30만원으로 상향
- 유후! 저 아세요? 우상혁 선수도 수요일 새벽 유후~ [포토]
- 17살 스페인 공주 군입대…“여성이 최고통수권자 될 것”
- “신림동 성폭행범, 초주검 만들고 쾌유 빌어? 인면수심”
- 최인호 “여성안심귀갓길 없앴다”더니…이름만 바꿔 ‘과대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