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석 “결혼 후 4년간 난임 치료→41살 자연임신으로 득녀” (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한석이 결혼 4년 만에 얻은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이용식은 개그계 딸바보 아빠로 유명한 김한석, 오정태와 만났다.
이용식이 결혼 8년 만에 딸 이수민을 가졌다는 말에 김한석 또한 난임으로 고생했다고 밝혔다.
김한석은 "저는 결혼하고 4년간 난임 치료를 받았다. 포기하려던 와중에 딸 민이를 얻었는데, 아내와 내가 41살이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김한석이 결혼 4년 만에 얻은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8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데뷔 49년 차 원조 '뽀통령' 뽀식이 이용식이 출연했다.
이날 이용식은 개그계 딸바보 아빠로 유명한 김한석, 오정태와 만났다. 이용식이 결혼 8년 만에 딸 이수민을 가졌다는 말에 김한석 또한 난임으로 고생했다고 밝혔다.
김한석은 "저는 결혼하고 4년간 난임 치료를 받았다. 포기하려던 와중에 딸 민이를 얻었는데, 아내와 내가 41살이었다"고 전했다.
김한석은 "아이를 낳는 순간을 함께해야 했는데, 아침 생방송 때문에 갈 수가 없었다. 우리 스태프들이 생방송 중간에 아기 사진을 전달받아서 보여줬다"며 "감동과 역경 여러 가지 이 모든 게 만감이 교차하면서 아이를 거졌다"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한편 김한석은 지난 2008년 중학교 동창 박선영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진짜 환멸” 손수현 ‘그알’ 방송 후 피프티피프티 지지→누리꾼 갑론을박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하이킥’ 이소정, 결혼후 충격 근황 “母에 양육비 2억 9천 요구당해”(결혼지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