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강원본부·(사)한국새농민 강원특별자치도회, 경북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선풍기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mi80@pressian.com)]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사)한국새농민 강원특별자치도회(회장 이재석)는 최근 경북 청송군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사)한국새농민 경상북도회(회장 정시창) 한마음전진대회를 방문해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업인들을 위해 선풍기를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재석 강원새농민회 회장은 "그 동안 강원도의 크고 작은 재해 발생 시 경북새농민회에서 많은 도움을 주셔서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었다"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마다 서로 돕고 의지할 수 있는 강원새농민회, 경북새농민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사)한국새농민 강원특별자치도회(회장 이재석)는 최근 경북 청송군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사)한국새농민 경상북도회(회장 정시창) 한마음전진대회를 방문해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업인들을 위해 선풍기를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선풍기는 총 40대로 강원농협에서 20대, 강원새농민회에서 20대를 기탁했다.
선풍기는 경북지역 내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농업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용욱 강원농협 본부장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업인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조속한 피해복구가 이루어져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석 강원새농민회 회장은 “그 동안 강원도의 크고 작은 재해 발생 시 경북새농민회에서 많은 도움을 주셔서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었다”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마다 서로 돕고 의지할 수 있는 강원새농민회, 경북새농민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노조 '구속영장' 청구에 법원 "도주 우려 없다" 기각
- [만평] 묻지마 범죄
- 한동훈, '특활비' 의혹에 "이재명 '법카' 의혹은 넘어가놓고…"
- 국민의힘, '검수완박' 때문에 무차별 흉악범죄
- 엄벌이 능사 아니다? 그럼 법은 왜 '신림 강간살인' 막지 못했나
- 국방부 장관, 해병대 보고서 "왜 결재했냐"에 "변명같이 들리겠지만…"
- 경실련 "LH, 설계·감리·시공사가 붕괴된 초유 사태…대통령 책임져야"
- 尹대통령 "어떻게 안보가 위험해진다는 건가?"
- 한동훈 "지금까지 방탄보다 더 저질 방탄"
- 대만 수교 국가 과테말라 대선에서 친 중국 후보 당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