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만원 받아야돼” 레이먼킴, 우유 없이 무인도 크림파스타 이게 되네?(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정상급 셰프들이 출연해 역대 최고급 무인도 식탁을 차려내는 가운데 두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2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무인도에 간 셰프들 레이먼킴, 정호영과 식자재 납품팀 성훈, 양치승, 초아가 새로운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지난주 정호영 셰프가 오이와 성게, 뿔소라로 기막힌 섬마카세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주에는 레이먼킴이 마법을 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국내 최정상급 셰프들이 출연해 역대 최고급 무인도 식탁을 차려내는 가운데 두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2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무인도에 간 셰프들 레이먼킴, 정호영과 식자재 납품팀 성훈, 양치승, 초아가 새로운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지난주 정호영 셰프가 오이와 성게, 뿔소라로 기막힌 섬마카세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주에는 레이먼킴이 마법을 부렸다.
이날 레이먼킴은 ‘무인도 다이닝’ 코스 중 하나로 크림 파스타를 만든다. 생크림도 우유도 없는 무인도에서 크림을 만들기 위해 그는 자신의 요리 노하우를 총동원한다고. 이에 그가 어떤 재료로 어떻게 크림을 만들지 궁금해진다.
크림파스타에는 출연자들이 직접 잡은 재료도 듬뿍 들어간다. 이를 만든 레이먼킴이 “식당에서 팔면 2인분에 12만 원”이라고 말할 정도. 지금까지 무인도에서 볼 수 없었던 초호화 파스타의 정체가 기대된다.
레이먼킴의 보조셰프가 된 정호영은 이날 전복 까기 꿀팁을 제공한다. 숟가락 하나로 쉽고 깔끔하게 전복을 깔 수 있는 그의 ‘미라클 전복 까기’ 비결은 무엇인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한편 레이먼킴이 만든 초호화 크림 파스타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안다행’은 오늘(21일) 밤 9시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내 성감대 잘 알아” 김새롬, 깜짝 발언에 한채아 경악 (쉬는부부)
- ‘동물의 왕국’된 할리우드…불륜으로 고통받는제니퍼 애니스톤·나탈리 포트만[할리웃톡]
- “월클라인에서 박재범 빼야” 손흥민, 박재범에 공개 사과
- 홍진호, 포커 대회 우승..누적 상금 28억↑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
- 7년만에 복귀 ‘지붕킥’ 이소정, “1주일에 30병 이상 마셔…술취해 어깨뼈 으스러지기도”(결
- 김소혜, ‘학폭논란’ 딛고 ‘순정복서’로 부활할까[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