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 Point] Interview 제임스 애쉬베르거 해스텐스 최고마케팅경영자(CMO) “최고의 수면이 더 나은 삶을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스텐스의 미션은 최고의 수면을 전함으로써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하고, 세상을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는 곳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제임스 애쉬베르거(James Aschberger) 해스텐스 최고마케팅경영자(CMO)는 최근 서면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애쉬베르거 CMO는 "1852년 창립 이후 6대에 걸쳐 이어져 온 해스텐스의 철학은 '타협하지 않는 품질'"이라며 "최고 품질의 침대가 고객의 삶을 더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고 궁극적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스텐스의 미션은 최고의 수면을 전함으로써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하고, 세상을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는 곳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제임스 애쉬베르거(James Aschberger) 해스텐스 최고마케팅경영자(CMO)는 최근 서면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한국 언론과 진행한 첫 인터뷰에서 그는 수면을 ‘달리기’에, 침대를 ‘달리기 장비’에 비유하며 침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에 따르면 해스텐스의 특별함은 말총을 비롯한 천연 소재에서 나온다. 직선 형태의 말총은 세척 공정을 통해 나선형으로 변하는데, 각 가닥은 다른 층과 밀착돼 스프링 역할을 하며 침대와 닿는 신체를 고르게 지지하는 역할을 한다. 누웠을 때 체형과 체중에 자연스럽게 맞춰져 포근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이유다. 게다가 말총은 자연 통풍이 돼 수면 환경의 습도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애쉬베르거 CMO는 “해스텐스의 또 다른 이름은 ‘숨 쉬는 침대’”라며 “하룻밤 사이 인체에서 0.5L의 수분이 빠져나오는데, 침대를 구성하는 순면과 양모가 수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전달하고, 말총의 수많은 미세 기공(氣孔)이 수분을 증발시켜 오랜 기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격이 비싸다는 평가에 대해 그는 “침대를 어떤 시각에서 보느냐의 문제”라며 “침대가 삶의 질에 기여하는 가치를 고려한다면 질문에 대한 답이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침대를 질 좋은 수면과 최고의 컨디션을 위한 ‘나를 위한 투자’ 개념으로 봐달라는 것이다.
애쉬베르거 CMO는 “1852년 창립 이후 6대에 걸쳐 이어져 온 해스텐스의 철학은 ‘타협하지 않는 품질’”이라며 “최고 품질의 침대가 고객의 삶을 더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고 궁극적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미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