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소년’ 라이즈가 그리는 더 큰 세상을 향한 첫 걸음 ‘Memories’ [퇴근길 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가 그리는 시작은 얼마나 커다랄까.
그룹 라이즈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롤로그 신곡 'Memorie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미국 LA·사우전드 오크스·페리스 지역으로 떠나 곡의 분위기에 딱 맞는 광활한 자연이 자유로운 소년들인 라이즈가 그리는 더 큰 세상을 표현하는 듯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라이즈가 그리는 시작은 얼마나 커다랄까.
그룹 라이즈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롤로그 신곡 ‘Memorie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emories’는 지나간 시간에 대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장르로,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업에 참여했다.
과거의 향수를 자아내는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Memories’는 오는 9월 데뷔를 앞둔 멤버들이 같은 꿈을 꾸며 함께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면서도, 더 큰 세계를 향한 첫발을 내딛는 순수한 젊음의 모습을 그렸다. 청량하면서도 풋풋함이 가득한 목소리가 담긴 ‘Memories’는 라이즈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I Don’t wanna waste/All these feelings/I gotta taste 이 바람을 난 놓치고 싶지 않아/반짝이는 우리인 거야/Don’t wanna waste/All these meanings/힘껏 안고 꿈을 꾸네/내가 제일 좋아 하는 거야/ 너와 나 우리 Memories”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소년들의 자유로운 성장을 담았다. 특히 미국 LA·사우전드 오크스·페리스 지역으로 떠나 곡의 분위기에 딱 맞는 광활한 자연이 자유로운 소년들인 라이즈가 그리는 더 큰 세상을 표현하는 듯 했다. 이런 배경으로 데뷔 전 설렘을 간직하는 라이즈의 자연스러운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 하나의 포인트다.
본격적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라이즈의 각오가 담긴 ‘Memories’에는 신인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하다. 그동안의 추억을 간직하면서도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이들의 새출발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이들이 그리는 미래가 얼마나 다채로울까.
한편, 라이즈는 그룹명에 ‘성장하다(Rise)’와 ‘실현하다(Realize)’는 뜻의 영단어를 더해,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로 데뷔한다.
라이즈의 프롤로그 신곡 ‘Memories’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