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세계 1000대 부산 레스토랑行 “트러플 향 핵폭탄처럼 터져” (인생극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부산에 위치한 세계 1000대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8월 19일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부산에서 먹고 싶은 음식 다 먹고 왔어요! 마! 여행 뭐 있나? 먹는 거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남보라가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세계 1000대 레스토랑'에 선정된 식당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남보라가 부산에 위치한 세계 1000대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8월 19일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부산에서 먹고 싶은 음식 다 먹고 왔어요! 마! 여행 뭐 있나? 먹는 거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남보라는 "계획이 전혀 없는 P의 여행을 제대로 보여드리겠다. J들이 보시면 피곤하고 스트레스받을 수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남보라는 "계획이 1초 단위로 변하고, 그때그때 하고 싶은 거 하고, 숙소랑 차 정하면 여행 계획 끝이다. 계획은 그날 가는 기차 안에서 하거나, 지금처럼 차 운전을 하면서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남보라가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세계 1000대 레스토랑'에 선정된 식당이었다. 남보라는 "블루리본 서베이 식당 찾다가 왔는데 에드워드 권이 운영하는 식당이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레스토랑의 시그니처는 버섯 수프로 트러플을 즉석에서 갈아 놀라움을 안겼다. 남보라는 "트러플 향이 장난 아니다. 입 안에서 거품이 터지면서 버섯 향이 핵폭탄처럼 퍼진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남보라의 인생극장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하이킥’ 이소정, 결혼후 충격 근황 “母에 양육비 2억 9천 요구당해”(결혼지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