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X윤두준X이서준, 취향 저격 먹방(뚜벅이 맛총사)

김도곤 기자 2023. 8. 21.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뚜벅이 맛총사. 채널S-라이프타임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푹 빠져버린 맛집들을 예고했다.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라이프타임 ‘뚜벅이 맛총사’의 예고편에는 태국의 숨은 찐 맛집들을 찾아간 권율, 윤두준, 이서준의 먹방이 담겼다. 먼저 면 요리를 한입 가득 넣은 권율이 “약간 충격이다”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율슐랭’으로 국내 해외 할 것 없이 많은 맛집을 섭렵한 권율도 놀란 메뉴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흔히 볼 수 없던 메뉴, 태국의 전통식 샤부샤부가 등장했다. ‘새내기 미식가’ 이서준은 “엄청 부드럽다. 입에서 녹는다”라며 형들에게 추천했다. 맛을 본 권율은 “내 스타일이다”라며 인정했고, 입이 짧기로 유명한 윤두준도 “미쳤는데?”라고 감탄하며 새로운 맛의 세계에 푹 빠졌다. 생소한 비주얼 음식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권율은 “이거 한국 들어와야 한다”라며 한국 론칭에까지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에서도 또 만나고 싶은 태국의 숨은 고수, 찐 맛집들의 정체는 26일 토요일 밤 7시 20분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되는 ‘뚜벅이 맛총사’에서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