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복싱 금메달리스트 김광선도 극찬한 김소혜 폼, 어떻길래 (순정복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배우 김소혜가 복싱선수로 분한다.
김소혜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2 '순정복서'에서 사라진 천재복서 이권숙으로 분한다.
21일 서울 구로구 더 세인츠에서 열린 KBS2 '순정복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최상열PD는 "극 중 김소혜의 복싱 경기 장면을 전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가 해설했다"며 "후시 녹음으로 참여했는데 그 경기를 보시고 열심히 준비한 게 보인다고 칭찬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전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가 김소혜의 폼을 칭찬했다.”(최상열PD)
가수 출신 배우 김소혜가 복싱선수로 분한다. 김소혜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2 ‘순정복서’에서 사라진 천재복서 이권숙으로 분한다.
21일 서울 구로구 더 세인츠에서 열린 KBS2 ‘순정복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최상열PD는 “극 중 김소혜의 복싱 경기 장면을 전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가 해설했다”며 “후시 녹음으로 참여했는데 그 경기를 보시고 열심히 준비한 게 보인다고 칭찬했다”고 전했다.
김소혜는 “천재복서가 될 시간이 많이 부족했다. 이런 것에 대해 아쉬움과 부담감이 컸다. 스스로 채찍하고 수긍하는 시기가 늘 찾아오지만 이번에는 그 벽이 굉장히 높았다”며 “주어진 시간 내에 최대한 열심히 해내고 싶었다”고 말했다.
김소혜는 연달아 제기된 학교 폭력 의혹에 1년간 자숙기를 가졌다. 그는 “쉬는 시간 동안 연기를 하고 싶던 사람으로 ‘순정복서’를 접하고 복귀를 결심했다”며 “‘불행 앞에 던져진 사람’이 이 작품의 주제 같다. 그래서 복귀할 수 있었고 이 자리에서 제작진께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 싶다”고 밝혔다.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순정복서 이권숙’이 원작인 ‘순정복서’는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이상엽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내 성감대 잘 알아” 김새롬, 깜짝 발언에 한채아 경악 (쉬는부부)
- ‘동물의 왕국’된 할리우드…불륜으로 고통받는제니퍼 애니스톤·나탈리 포트만[할리웃톡]
- 7년만에 복귀 ‘지붕킥’ 이소정, “1주일에 30병 이상 마셔…술취해 어깨뼈 으스러지기도”(결
- “기초수급자, 더럽다고 왕따 당해” 정혁, 父 앞에서 눈물 펑펑(‘살림남2’)
- 홍진호, 포커 대회 우승..누적 상금 28억↑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
- “장난질에 환멸…피프티 피프티, 보란 듯이 날아올라” 손수현 ‘옹호’에, 누리꾼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