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을지대병원서 보건의료 맞춤형 입시설명회 개최···5개 대학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다음 달 2일 병원 일현홀에서 '보건의료 특성화 맞춤형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설명회는 보건의료 계열을 갖춘 경기 북부 소재 을지대·대진대·동양대·신한대·차의과대 등 5개 대학이 참여한다.
1~3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2024학년도 대학별 입학 전형을 안내한다.
2부는 진학사 입시전략 연구소 윤정은 선임연구원의 입시특강에 이어 3부는 대학별 1대 1 입시 상담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학별 입시 상담 등 3부로 진행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다음 달 2일 병원 일현홀에서 ‘보건의료 특성화 맞춤형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설명회는 보건의료 계열을 갖춘 경기 북부 소재 을지대·대진대·동양대·신한대·차의과대 등 5개 대학이 참여한다. 1~3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2024학년도 대학별 입학 전형을 안내한다. 2부는 진학사 입시전략 연구소 윤정은 선임연구원의 입시특강에 이어 3부는 대학별 1대 1 입시 상담이 진행된다.
참가는 학생과 학부모, 교사 등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이달 21~3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을지대 입학관리처로 문의하면 된다.
의정부=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성폭행범 '음식배달' 전화가 전부였던 '은둔형 외톨이'
- 브리트니 세번째 이혼…12세 연하와 결혼 1년 2개월 만에
- 의욕만 앞서는 '헬린이' 무리한 스쿼트, '이 병' 부른다 [일터 일침]
- 봉천동 실종 여고생 마지막 모습 포착…실종 당일 옷 갈아입어
- '매일 아메리카노 마셨는데…이게 무슨 일?'…커피 수입 규모 5년 만에 감소한 이유는 '이것'
- “당당하게 벗은 내가 문제냐?” 비키니 라이딩女 이번에는 부산·대구에 떴다
- 러 전쟁 비판 女기자 땀에서 '썩은 과일 냄새'?… 독극물 피습 의혹
- '말하면 죽인다' 초등 여동생 5년간 성폭행한 친오빠…부모는 '나몰라라'
- 종이컵에 든 '물' 마셨다가…52일째 깨어나지 못한 30대 여성
- '김연경, 왕따는 기본 술집 여자 취급' 이다영, 또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