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가 사람보다 낫네.. 인생 샷 건진 아이브 안유진, 오늘도 예쁨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발리에서 원숭이의 도움으로 인생 샷을 건졌다.
21일 안유진은 자신의 채널에 "발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발리에서 만난 원숭이와 셀카를 찍고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는 9월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일정을 소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발리에서 원숭이의 도움으로 인생 샷을 건졌다.
21일 안유진은 자신의 채널에 “발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발리에서 만난 원숭이와 셀카를 찍고 있다. 원숭이가 사진을 찍어주는 듯한 포즈가 웃음을 자아낸다. 안유진은 원숭이 뒤에서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장소는 tvN ‘뿅뿅 지구 오락실 2’ 촬영 당시 미미와 함께 다녀온 발리의 명소 몽키 포레스트다.
또한 검은색 반바지 타이즈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안유진은 173cm에 완벽한 비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 밖에도 우쿨렐레를 들고 있는 모습, 한쪽 발을 들고 균형을 잡는 모습,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등을 공개했다.
팬들은 “원숭이는 저게 얼마나 운이 좋은지 모를 거다” “원숭이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는 9월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일정을 소화한다. 10월 7일, 8일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개최한다.
안유진은 지난 2018년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팀 해체 후 그룹 아이브로 활동 중이다. ‘맑눈광’ 캐릭터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내 성감대 잘 알아” 김새롬, 깜짝 발언에 한채아 경악 (쉬는부부)
- ‘동물의 왕국’된 할리우드…불륜으로 고통받는제니퍼 애니스톤·나탈리 포트만[할리웃톡]
- 7년만에 복귀 ‘지붕킥’ 이소정, “1주일에 30병 이상 마셔…술취해 어깨뼈 으스러지기도”(결
- “기초수급자, 더럽다고 왕따 당해” 정혁, 父 앞에서 눈물 펑펑(‘살림남2’)
- 홍진호, 포커 대회 우승..누적 상금 28억↑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
- “장난질에 환멸…피프티 피프티, 보란 듯이 날아올라” 손수현 ‘옹호’에, 누리꾼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