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지갑 전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는 자체 지갑 앱 '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iOS 기반 서비스 확장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웹3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빗썸 부리또 월렛은 이용자를 위한 필요 기능들을 꾸준히 개선해나가며 글로벌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블록체인 지갑 전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는 자체 지갑 앱 ‘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iOS 버전 출시로 모든 운영 체제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최근 지원 메인넷을 11개로 확대해 서비스 접근성 강화에 나섰으며,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와 더불어 이용자 친화적인 사용자경험(UX)과 인터페이스(UI)를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iOS 앱 출시를 기념해 ‘로아코어(ROA)’ 무상 지급(에어드랍)도 진행한다. 빗썸 부리또 월렛에 신규 가입 후 로아코어 토큰을 활성화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로아코어 토큰 10개를 증정한다.
로아코어 프로젝트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L2E(Learn to Earn) 행사도 마련했다.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아코어와 관련된 컨텐츠 학습 후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로아코어 4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iOS 기반 서비스 확장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웹3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빗썸 부리또 월렛은 이용자를 위한 필요 기능들을 꾸준히 개선해나가며 글로벌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똔다, '웹3 비즈니스' 컨퍼런스 내달 개최
- '빗썸 부리또 월렛'서 유망 프로젝트 소개 콘텐츠 제공
- 로똔다, '빗썸 부리또 월렛' 신규 가입자에 도토리 토큰 준다
- 가상자산 지갑 기업 '로똔다', 공유 킥보드 '씽씽'과 홍보 협력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