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1.3 업데이트 8월30일 단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링스 등이 추가되며, 팬틸리아를 물리친 후 선주 '나부'를 재건해 나가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먼저, 가장 먼저 합류하는 '단항∙음월'은 5성 파멸 운명의 길의 허수 속성 캐릭터로, 다수의 전투스킬 포인트를 소모하여 일반 공격을 최대 3회까지 연속 강화할 수 있다.
5성 보존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 '부현'은 자신의 특성을 이용해 전투 중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등 방어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고귀한 랜도 가문 출신의 귀여운 '링스'는 동료들이 마음 놓고 은하계를 여행할 수 있도록 전투 시 다양한 치유 수단을 제공하는 4성 풍요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다.
이와 함께 과거 발 디딜 틈 없이 번성했던 상업 지구 장낙천 ‘금 조각상 거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뮬레이션 우주: 메뚜기 재난'의 대형 업데이트가 찾아온다.
플레이어는 '금 조각상 거리' 부흥을 위해 효율적인 화물 운송 체계를 구축하는 등 불멸의 거목 사태 이후 선주 '나부' 재건에 힘을 보태야 한다.
또한 '번식'의 에이언즈 타이츠론스와 다른 에이언즈들의 복잡한 과거를 밝혀내기 위해 시뮬레이션 우주에서 '메뚜기 재난' 주요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하면 새로운 운명의 길 '번식'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