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은 주상복합 아파트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이 계약 개시 6일 만에 100% 계약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양은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에코시티에 공급되며 최고 59층으로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의 준공을 통해 입증된 고층 주거 부문 시공 역량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전주 에코시티 중심부에 공급돼 대형마트, 영화관 등 중심상업지구의 생활시설과 가깝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양은 주상복합 아파트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이 계약 개시 6일 만에 100% 계약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앞서 지난달 110가구를 모집한 1순위 청약에 9393명이 몰려 평균 8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한양은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에코시티에 공급되며 최고 59층으로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의 준공을 통해 입증된 고층 주거 부문 시공 역량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전주 에코시티 중심부에 공급돼 대형마트, 영화관 등 중심상업지구의 생활시설과 가깝다. 이외에 새만금포항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전주역 등 교통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오피스텔의 분양도 앞두고 있다. 총 126실로 전 세대가 전용 84㎡다. 한양 관계자는 “추후 분양하는 오피스텔도 아파트와 동일하게 에코시티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 구해주셔서 감사” 119센터에 전달된 치킨 45세트
- ‘과고 자퇴’ 10세 영재 父 “투명인간 취급에 조롱글…22㎏까지 빠져”
- 홍준표 “우리는 늘 방어훈련만…내년엔 선제타격 훈련도 해봐야”
- 학원에 킬러문항 팔아 5억 받은 수학교사…교사 297명 ‘문제판매’ 자진신고
- 봉천동 실종 여고생 오늘 새벽 영등포구서 발견
- 검찰, ‘50억 클럽’ 박영수 전 특검 구속기소
- 尹대통령 “‘묻지마 범죄’ 근본적 대책 마련하라”
- 햇빛 쨍한 날, 우산 쓴 남자 차옆 어슬렁…뭐하나 봤더니 (영상)
- 대통령실, 을지훈련 돌입…민방위복 입고 전투식량으로 식사
- “배달 음식 가지러 왔다” 식당 깜빡 속인 男…알고보니 ‘도둑’